top of page

[초3~5] 원서 읽기반

Esther

2026년 4월 22일

<Hello, Universe> by Erin Entrada Kelly를 읽습니다.

토요일 4시 원서 읽기 반에서는

단 1회에 걸쳐 진행했는데 너무 재밌고 궁금해서

자신들도 모르게 다 읽어왔다는 친구들 덕(?)에

Jennifer Holm의 <The Fourteenth Goldfish>를 지난주에 마무리하고

바로 Erin Entrada Kelly의 <Hello, Universe>를 시작했습니다.

지난 8개월 간 13권의 단행본 책을 같이 다뤘습니다.

원서 읽기와 Writing 훈련을 중심으로 하는 수업입니다.

원서 읽기가 다소 익숙한 3-5학생들에게 권장합니다.

수업 문의는 카카오채널이나 네이버톡을 이용해 주세요.

감사합니다.

© 2023 by Esther Ahn

bottom of page